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의 효율적인 광고관리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네이버 통합검색을 포함한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의 검색횟수가 현저히 적은 키워드를 따로 분리하여 관리할 수 있는 휴면 키워드 관리 기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2011년 12월 6일 새롭게 오픈하는 휴면 키워드 관리 기능을 통해 효과가 없는 키워드는 별도로 관리하고, 광고 노출이 발생하는 키워드만을 집중 관리함으로써 광고 관리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보다 효과적인 광고 운영 및 전략 수립에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 휴면 키워드 관리 기능 오픈 ] ■ 적용일 2011년 12월 6일 (화) ■ 적용 내용 1. 휴면 키워드로 지정된 키워드는 휴면 키워드 관리 메뉴를 통해서만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을 포함한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을 기준으로 검색 사용자 반응이 낮은 키워드는 휴면 키워드로 지정됩니다. 신규 혹은 기존 키워드 중 휴면 키워드로 지정된 키워드는 휴면 키워드 관리 메뉴를 통해서만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키워드의 휴면 처리 및 휴면 키워드 관리 메뉴로의 이동은 12월 6일 부터 최대 2주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단, 휴면 키워드는 광고 노출이 불가하며 광고문안 수정 및 입찰관리 등의 광고 관리 작업 또한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2. 휴면 상태가 해제된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로의 복원 및 광고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휴면 키워드도 검색 사용자의 반응이 일정수준에 도달하게 되면 휴면 상태가 해제되어 일반 키워드로 복원될 수 있습니다. 각 키워드의 휴면 상태와 복원가능 여부는 휴면 키워드 관리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휴면 상태가 해제되어 복원 가능한 키워드는 광고주님께서 직접 일반 키워드로 복원하거나 시스템에 의해 자동 복원시킬 수 있습니다. 키워드 복원 시에는 기존의 입찰 및 검수 상태가 그대로 유지되며 검수가 완료된 키워드에 한하여 정상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1월 17일 부터 광고관리 메뉴에서 광고주님의 키워드 중 휴면 키워드로 분류될 키워드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6일 휴면 키워드 관리 기능 오픈에 따라 휴면 키워드로 지정되어 해당 메뉴로 옮겨질 키워드에 '휴면예정키워드' 아이콘이 표시될 예정입니다. '휴면예정키워드' 아이콘은 11월 17일 부터 [광고관리 > 개별 키워드 정보/입찰관리/주요키워드 관리]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 키워드의 휴면 상태는 검색 사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011년 11월 8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
2011년 11월 8일 화요일
[네이버 키워드] 휴면 키워드 관리 기능 오픈 안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