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쇼핑 광고주 어드민이 '쇼핑광고센터'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MMC 에서 그동안 불편했던 어드민 사용환경을 개선하고,
광고 구매와 관리가 좀 더 편리할 수 있도록 아래처럼 변경되었습니다.
* 몰 ID 로그인 방식으로 기존(IIMS에서 CP ID 로그인) 불편 해소 기존 CP ID가 아닌 입점시 사용하신 쇼핑몰 ID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 100% 화면 사용으로 본문 영역 활용 편의성 높힘 복잡한 화면 네비게이션과 불필요한 스크롤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메뉴를 재구조화했습니다.
* 테마쇼핑 위치구분 없이 일괄 구매 가능 테마쇼핑의 상단, 중단, 하단을 한 화면에서 입찰/수정이 가능해졌습니다.
* 베스트셀러 광고구매 권한 확대 베스트셀러 플러스, 일반 상품의 구매시 CPS, CPC 패키지 타입 관계없이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 베스트셀러 일반 상품 노출날짜를 다르게 지정해 일괄 구매 가능 서비스 노출 날짜를 각각 다르게 설정하여 일괄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충전금 자동충전 설정시 결제 카드 관리 기능 신설(CPC 패키지에만 해당) 충전금 자동결제 관리를 편리하도록 결제카드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번에 네이버 지식쇼핑이 새롭게 쇼핑광고센터를 오픈했습니다.
그 동안 너무 UI 면이나 UX 면에서 타 광고대비 뒤쳐져 있었던건 사실입니다.
이번에 바뀐 화면과 기능에 대해서 논의해 보았으면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