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1일 수요일

네이버 지식쇼핑 프리미엄노출권 구좌수 변경 안내

이번에 네이버에서 지식쇼핑 광고에서 쇼핑캐스트 내부구좌 이슈가 있네요.

네이버에서 마일리지 서비스를 위해 여러모로 애를 쓰는게 보이네요.

쇼핑몰 광고주 입장에서는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광고 영역이 사라져서 아쉽지만...

마일리지 서비스를 운영하시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돌아가겠네요.

아래 내용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올린 공지 내용입니다.





쇼핑박스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판매 구좌 수가 아래와 같이 변경
됩니다.


 


    적용대상 상품


-       쇼핑박스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그림1_프리미엄 노출권 영역 안내]


 



 


           <1>                                     <2>


 


    변경사항


-       주 단위 판매(비딩구좌 수 15구좌 → 14구좌로 변경





광고상품


현안


변경안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주 단위 판매 구좌 15


주 단위 판매 구좌 14



 


[그림2_변경사항 안내]



 


[현재 모습]


 


 


 


 


 


[변경된 모습]


 


 


    적용시점


-       입찰/낙찰기간 2011년 9월 26() ~ 2011년 10월 2(낙찰부터 적용


(2011년 10월 10() ~2011년 10월 16()에 서비스되는 광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