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네이버에서 지식쇼핑 광고에서 쇼핑캐스트 내부구좌 이슈가 있네요.
네이버에서 마일리지 서비스를 위해 여러모로 애를 쓰는게 보이네요.
쇼핑몰 광고주 입장에서는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광고 영역이 사라져서 아쉽지만...
마일리지 서비스를 운영하시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돌아가겠네요.
아래 내용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올린 공지 내용입니다.
쇼핑박스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판매 구좌 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적용대상 상품
- 쇼핑박스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그림1_프리미엄 노출권 영역 안내]
<1판> <2판>
● 변경사항
- 주 단위 판매(비딩) 구좌 수 15구좌 → 14구좌로 변경
광고상품 | 현안 | 변경안 |
쇼핑캐스트 프리미엄 노출권 | 주 단위 판매 구좌 15개 | 주 단위 판매 구좌 14개 |
[그림2_변경사항 안내]
[현재 모습]
[변경된 모습]
● 적용시점
- 입찰/낙찰기간 : 2011년 9월 26일(월) ~ 2011년 10월 2일(일) 낙찰부터 적용
(2011년 10월 10일(월) ~2011년 10월 16일(일)에 서비스되는 광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