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박스 신규 광고상품 런칭 안내
쇼핑박스 4탭(Men's탭)영역을 2013년 2월 4일(월) 부터 아래와 같이 판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광고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광고상품명 : Men's(멘즈)
2. 런칭 일정 : 2013년 2월 4일(월) ~
1) 첫 구매 기간 : 2013년 02월 04일(월) 11:00 ~ 2013년 02월 05일(화) 15:00
2) 첫 서비스기간 : 2013년 02월 18일(월) 00:00 ~ 2013년 02월 24일(일) 23:59
3. 상품의 구성
1) 서비스 영역 :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4탭 (Men's탭)
2) 광고상품 종류 : 총 4개 영역 (뜨는 트렌드패션, 디지털/레포츠, 인기남성쇼핑몰, 남자의 품격) 으로 구성됨
ㄴ 전체 6개 주제 중 위 4개 주제만 판매 진행하며, 기타 2개 주제 영역은 내부 서비스 영역 입니다.
+ 내부서비스 영역 : 두근두근 특가상품, 어른들의 장난감
★ Tip : 핫이슈아이템의 상품 구성은 상단/중단/하단 이라면,
멘즈는 '뜨는 트렌드패션'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상품명 | 광고 컨셉 | 전체 계좌 수 | 판매 계좌 수 | 노출기간 |
뜨는 트렌드패션 | 남성 패션 관련(카테고리) 상품 | 9 | 4 | 1주 |
디지털/레포츠 | 가전, 컴퓨터, 캠핑, 아웃도어 등 디지털/레포츠 관련(카테고리) 상품 전반 | 9 | 4 | 1주 |
인기남성쇼핑몰 | 주요 남성쇼핑몰의 인기상품, 신상품, 특가상품 등 | 9 | 9 | 1주 |
남자의 품격 | 주요 브랜드 남성 상품 | 4 | 4 | 1주 |
ㄴ 각 주제별 전체 계좌 수 중 판매 계좌 수 외의 계좌는 내부 서비스 계좌 입니다.
+ 내부서비스 계좌 : 뜨는트렌드패션 5개 계좌, 디지털/레포츠 5개 계좌
3) 광고상품 가격
광고상품명 | 광고비 (VAT포함) | 수수료 |
뜨는 트렌드패션 | 330만원/주 | CPS/CPC 업체는 별도 수수료 없음 |
디지털/레포츠 | 330만원/주 | |
인기남성쇼핑몰 | 330만원/주 | |
남자의 품격 | 440만원/주 |
ㄴ 기존 테마쇼핑 광고와 같이 CPS, CPC 업체는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ㄴ 다만, 샵N 수수료는 기존과 같이 발생하며, 광고구매시 15% 할인 적용됩니다.
4) 노출 방식
① 남성로그인 시 디폴트 노출되며, 구성된 6개 주제가 1/6롤링으로 랜덤노출 됩니다.
② 각 주제 내에서는 상/중/하단과 좌우 위치에 상관없이 새로고침 할 때마다 랜덤 위치에서 노출됩니다
ㄴ노출되는 랜덤한 위치는 1/9(남자의 품격은 1/4)의 공정한 확률로 배정되어 형평성 있게 노출될 예정입니다.
4. 구매 방식
ㄴ 서비스 시작 2주전 월~화요일 쇼핑광고센터에서 광고주 직접구매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구매시작) 하셔야 합니다.
ㄴ 자세한 구매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주 구매이력 있는 광고주에게 우선 구매기회 부여
+ 구매이력 없는 광고주는 전 주 구매 광고주의 구매 이후 구매가능 구좌를 선착순 구매
+ 쇼핑광고센터에서 직접 구매 진행
+ 구매 즉시 충전금 차감, 구매 확정됨
★ Tip. 구매 프로세스는 기존 패션소호 광고 상품과 동일한 방식 입니다.
서비스 시작 2주전 | 서비스 시작 1주 전 | 서비스 시작 | |
구매기간 | 소재제작 | 구매시작 2주후 | |
월 | 화 | ||
1차판매 | 2차판매 | ||
11:00~15:00 | 11:00~15:00 | ||
공실 발생시,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