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3일 수요일

[지식쇼핑] 쇼핑박스 신규 광고상품 런칭 안내(Men's 멘즈)

쇼핑박스 신규 광고상품 런칭 안내


쇼핑박스 4(Men's)영역을 2013 2 4(부터 아래와 같이 판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광고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광고상품명 : Men's(멘즈

2. 런칭 일정 : 2013 2 4() ~


1) 첫 구매 기간 : 2013 02 04() 11:00 ~ 2013 02 05() 15:00 
2) 첫 서비스기간 : 2013 02 18() 00:00 ~ 2013 02 24() 23:59 

3. 상품의 구성 

1) 서비스 영역 :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4 (Men's

2) 광고상품 종류 :  4개 영역 (뜨는 트렌드패션디지털/레포츠인기남성쇼핑몰남자의 품격으로 구성됨 
ㄴ 전체 6개 주제 중 위 4개 주제만 판매 진행하며기타 2개 주제 영역은 내부 서비스 영역 입니다
내부서비스 영역 : 두근두근 특가상품어른들의 장난감 
 Tip : 핫이슈아이템의 상품 구성은 상단/중단/하단 이라면,

멘즈는 '뜨는 트렌드패션등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상품명

광고 컨셉

전체 계좌 수

판매 계좌 수

노출기간

뜨는 트렌드패션

남성 패션 관련(카테고리상품

9

4

1

디지털/레포츠

가전컴퓨터캠핑아웃도어 등 디지털/레포츠 관련(카테고리상품 전반

9

4

1

인기남성쇼핑몰

주요 남성쇼핑몰의 인기상품신상품특가상품 등

9

9

1

남자의 품격

주요 브랜드 남성 상품

4

4

1



ㄴ 각 주제별 전체 계좌 수 중 판매 계좌 수 외의 계좌는 내부 서비스 계좌 입니다
내부서비스 계좌 : 뜨는트렌드패션 5개 계좌디지털/레포츠 5개 계좌

3) 광고상품 가격

광고상품명

광고비 (VAT포함)

수수료

뜨는 트렌드패션

330만원/

CPS/CPC 업체는 별도 수수료 없음
N의 경우는 수수료 발생

디지털/레포츠

330만원/

인기남성쇼핑몰

330만원/

남자의 품격

440만원/

ㄴ 기존 테마쇼핑 광고와 같이 CPS, CPC 업체는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ㄴ 다만수수료는 기존과 같이 발생하며광고구매시 15% 할인 적용됩니다.


4) 노출 방식 
① 남성로그인 시 디폴트 노출되며구성된 6개 주제가 1/6롤링으로 랜덤노출 됩니다
② 각 주제 내에서는 상//하단과 좌우 위치에 상관없이 새로고침 할 때마다 랜덤 위치에서 노출됩니다
ㄴ노출되는 랜덤한 위치는 1/9(남자의 품격은 1/4)의 공정한 확률로 배정되어 형평성 있게 노출될 예정입니다.


4. 구매 방식 
ㄴ 서비스 시작 2주전 월~화요일 쇼핑광고센터에서 광고주 직접구매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구매시작하셔야 합니다
ㄴ 자세한 구매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주 구매이력 있는 광고주에게 우선 구매기회 부여 
구매이력 없는 광고주는 전 주 구매 광고주의 구매 이후 구매가능 구좌를 선착순 구매 
쇼핑광고센터에서 직접 구매 진행 
구매 즉시 충전금 차감구매 확정됨 
 Tip. 구매 프로세스는 기존 패션소호 광고 상품과 동일한 방식 입니다.

서비스 시작 2주전

서비스 시작 1주 전

서비스 시작

구매기간

소재제작

구매시작 2주후
 00:00~

1차판매

2차판매
(
공실 발생시)

11:00~15:00

11:00~15:00

공실 발생시
15:30 2
차 구매 안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