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가 타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
2012년 1월 2일(월) 부터 새로운 검색 파트너 '다나와'와 컨텐츠 파트너 '미디어잇', '동아닷컴' 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새로운 매체 내 광고 노출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확대 ]
■ 적용일
2012년 1월 2일 (월)
■ 적용 내용
타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네이버 키워드광고가 '다나와', '미디어잇', '동아닷컴'과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를 확대 노출합니다.
'다나와'는 검색 네트워크의 검색 파트너, '미디어잇'과 '동아닷컴'은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사이트 소개
- 다나와 (www.danawa.com) : 컴퓨터, 가전, 디지털카메라, 휴대폰, 게임, 자동차 용품 등 전자제품 중심의 가격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 미디어잇 (www.it.co.kr ) :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자회사로 쇼핑 관련 온라인 뉴스, 신상품 정보, 쇼핑팁 및 강좌, 상품리뷰, 사용후기 등 다양한 쇼핑가이드를 제공하는 뉴스미디어 사이트
- 동아닷컴 (www.donga.com) : 종합일간지 동아일보의 온라인 뉴스미디어로 국내외 뉴스와 각종 정보를 실시간 서비스하는 뉴스 전문 사이트
■ 광고 노출 내용
- 노출 영역 : 통합검색결과 페이지, 세부 페이지 및 카테고리/컨텐츠/배너 영역 내 '파워링크' 영역
- 노출 개수 : 노출 영역 별 최대 4개 ~ 7개
- 노출 형태 : 제목, 표시URL, 설명
(단, 위 광고 노출 영역/개수/형태는 제휴사이트 기준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 검색 파트너와 컨텐츠 파트너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2011년 12월 27일(화), 키워드광고 홈페이지에서 검색 파트너 '다나와' 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클릭초이스 > 그룹 노출 전략 설정 > 검색 네트워크] 의 검색 파트너 세부매체관리를 통해 광고 노출을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월 30일(금), 컨텐츠 파트너 '미디어잇'과 '동아닷컴'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클릭초이스 > 그룹 노출 전략 설정 > 컨텐츠 네트워크] 의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를 통해 노출 설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일주일간 검색 파트너 '다나와'와 컨텐츠 파트너 '미디어잇', '동아닷컴'을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월 2일(월) 부터 1월 8일(월) 까지 일주일 간 검색 파트너 '다나와'와 컨텐츠 파트너 '미디어잇', '동아닷컴'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새로운 광고효과를 직접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추후 광고주센터 공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